본문 바로가기

A TRAVEL NOTE/SOUTH AMARICA

[남미] 결혼한 김에 남미여행_멕시코시티 타코 맛집 (feat. 족발타코맛집)

반응형

본격적인 남미여행 전 저희는 멕시코에 들렀어요! (타코 먹으러..)

평소에도 멕시코음식을 좋아해서 완전 설렜는데 그 중 단연코 1위는 바로 '족발타코'(까르니따타코)

 

전 노포스타일 좋아해서 해외에서도 현지느낌 물씬나는 노포느낌을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찐이에요...

인정 잘 안하는 제 남편이 쌍따봉을 날리고 왔습니다. (제발가.. 꼭가요..!!!!)

 

모든 고기 다 넣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..! 무조건 맛있어요..

 

 

https://maps.app.goo.gl/2PakFsGRVKo7S8w69

 

"La esquina del sabor · Tuxpan 22, Roma Sur, Cuauhtémoc, 06760 Ciudad de México, CDMX, 멕시코

★★★★★ · 타코 레스토랑

www.google.com

 

 

중심지에서는 꽤나 멀리 떨어져있어서 저희는 우버타고 이동했어요! 

주변에 관광지나 구경할 곳은 크게 없어서 딱 타코 먹으러 갔어요..ㅋㅋㅋㅋ

그리고 평소에 17시까지밖에 운영을 안해서 그날 저녁에 또 먹고 싶었는데 못먹었어요..

가격도 정말 착합니다.. 진짜 타코 원탑!

 

 

족발 쌓여있는 거 보이시나요!

 

주문할때는 족발의 여러 부위를 조금씩 모두 넣어줄수 있게  

"수르띠도" 라고 말해주세요!

(But 바디랭귀지로 원을 크게 그리며 다 달라고 해도 무방할듯합니당)

 

반응형